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카페 오지(OHJI) _ 뷰 X 빅토리아케이크

by thomasito 2020. 10. 15.
반응형

청주 수암골 나들이

 얼마 전에 청주에 갈 일이 있어서 청주에 갔다. 청주에 대해서 정말 1도 몰랐지만 검색하다보니까 수암골이라는 동네가 좀 핫한 것 같아서 일단 수암골로 차를 몰았다. 수암골은 청주의 동쪽이라고 보면 되는데 우암산자락에 있어서 이 동네 카페를 가면 청주시내가 훤히 내려다 보인다.

 

카페 오지(OHJI)

 어디 갈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카페 오지(OHJI)라는 곳에 갔다. 참고로 공영주차장이 다 차 있었는데 여기는 다행히 주차장이 엄청 넓었다. 차를 가져온다면 그냥 카페 오지 찍고 가자! (주변 다른 카페들도 주차장 다 있는 듯 합니다.)

메뉴판

 전망 좋은 카페들이 대부분 가격이 되게 비싼편인데 여기는 아메리카노 6천원 기준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유자차(6.0)플랫 화이트(6.5)를 시켰다. 

 

 요즘 대부분 카페나 식당도 그렇고 이렇게 오픈 주방이 인기인가보다. 여기서 뒤돌면,

 빵들이 진짜 많다. 크루아상 종류도 많고 빵 종류가 되게 많다. 그런데 여기 좀 특이하게 생긴 케이가 있어서 요걸 먹어보기로 했다. 점심만 안 먹고 왔어도 더 흡입할 수 있었는데 아쉬웠다!

 

 카페가 4층이라 상당히 넓다. 내부도 넓고 바깥의 테라스도 경치가 너무 좋았다. 좀 애매하게 3시쯤 와서 해가 너무 따가웠는데, 꿀팁이라면 여기를 해질녘에 와서 눈도 덜 부시고 해지는 것도 보면 정말 끝내줄 것 같다.

 

말이 필요없는 뷰다. 빅토리아(7.0)이라는 케이크도 진짜 맛있었다. 위에 있는 딸기쨈이랑 밑에 케이크랑 먹으면 핵꿀맛

 

솔직히 청주에 별 기대 안하고 왔는데, 진짜 너무 멋져가지고 좀 놀랐다. 사실 수암골에 어디있는 카페라도 이 정도 뷰는 나올 것 같다. 근처에 벽화마을 있는데 거기도 잠시 걸으면 좋다.

 

메릴본 케이크라는 평점이 진짜 높은 케이크 집도 청주에 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거기를 꼭 먹어봐야 겠다. 

 

날씨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청주여행이었다 ^^~

 

https://place.map.kakao.com/1684840209

 

메릴본케이크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14-9 2층 (북문로2가 67-4)

place.map.kakao.com

http://naver.me/GqHC5Rop

 

네이버 지도

오지

map.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997042233

 

오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36번길 13 3, 4층 (수동 81-155)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