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산 맛집] 원조 남산 왕돈까스

by thomasito 2020. 10. 7.
반응형

남산 가는 길 (남산 오르미)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죠! 오늘 같은 날은 남산입니다.

남산은 역시 남산 오르미를 타줘야줘!

 

 

오르미 입구
오르미에서 찍은 사진(와우)

원조 남산 왕돈까스

음 사실 이 동네의 골목대장은 뭐니뭐니 해도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맞긴합니다만..

 

오늘은 다른 집인 원조남산 왕돈까스를 가보았습니다.

저는 오늘 치즈돈까스(13.5)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왕돈(10.5), 매운왕돈(11)입니다.

솔직히 요즘 같은 시대에 돈까스 가격이 이렇게나 받아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명성이 있으니까 어쩔 수 없이 먹어야죠.

하지만 전 이 돈이라면 종각역 앞에 마포갈매기 점심 돈까스(7.0)을 먹고 후식으로 스벅을 사먹겠네요.

저의 최애 마포갈매기 점심돈까스는 나중에 필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짜잔

가격이 13.5나 하기 때문에 치즈가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ㅋㅋ

제가 또 치즈덕후다 보니까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데 카톡 평점은 2점대.. 맛있긴 한데 다들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게 아닐까 하네요 ㅠ

 

밥먹고 남산 산책

오늘 남산 날씨 진짜 좋았습니다.

남산 둘레길 쭉 돌다보면 남산도 너무 선명하게 보이고, 삼순이 계단으로 유명한 장소도 있어요.

아마 돈까스로 배를 채우고 소화시킬 수 있는 코스가 있다는게 남산 왕돈까스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사람들이 호락호락하지 않기 때문에 카카오맵 상에서 평점은 2점대이기는 하네요.

그래도 우리에게 옛날 추억을 주는 명동왕돈과 남산코스가 있기 때문에 저는 여전히 자주 갈 것 같습니다.

 

 

 

다들 겨울 오기전에 날씨 좋은 가을에 남산 꼭 오세요 ^^

101번지 남산돈까스

 

네이버 지도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점

map.naver.com

원조남산왕돈까스

 

반응형

댓글